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광주 아파트인테리어 아녹디자인 신창동 부영아파트 시공후기

신창동 부영아파트 시공후기

광주 인테리어 전문업체 "아녹디자인"

 

 지난번 광주 시내 마카롱카페 인테리어에 이어 신창동 부영 아파트 인테리어 시공 후기 포스팅입니다.

 신창동 부영아파트 일대가 약 20년이 다 되어가다보니 요즘들어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듯 합니다. 아파트 인테리어는 업체마다 견적이 천차만별이고 시공후 관리까지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할때 합리적인 비용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할수 있는 업체를 선정해야 하는것 같습니다.

 아녹디자인은 고객의 요구사항에 최대한 충족하면서 인테리어 소품하나하나 신경쓰며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함으로써 인기를 끌고 있는 업체입니다. 아파트 뿐만 아니라 상가 인테리어도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그러면 지금부터 신창동 부영아파트 인테리어 시공 후기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집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의 자재를 넣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요즘 주방 트렌드에 맞는 LED 전구 시공을 하여 어둡지 않은 느낌이 드네요.

 

주방 조리대의 상판부터 현관중문, 문틀, 샷시틀은 블랙으로 해서 흰색의 벽과 어울리에 블랙&화이트의 차분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거실엔 벽걸이 티비를 설치할수 있도록 벽선반을 설치하고 무드등으로 사용할수 있는 LED 전구 시공과 거실 전체 벽면 모서리에는 요즘 인기 있는 인테리어 아이템인 LED 24시간 시계를 설치했습니다. 간접조명과 직접 조명이 함께 비춰지니 거실이 환하고 넓어 보이네요.

아무래도 거실과 주방은 아파트의 얼굴이라 해도 손색이 없기 때문에 색감과 조명에 신경을 썼습니다.

 

베란다의 수납공간에는 붙박이장 형식의 문을 설치하여 집안에 잡동사니들을 보다 깔끔하게 정리하실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아이가 키티를 너무너무 좋아한다고 하여 작은 방은 키티 컨셉으로 꾸며보았습니다. 방의 조명을 껐을때 포인트가 될수 있도록 전구도 설치했습니다. 세심한 시공에 고객께서 너무 좋아하셔서 뿌듯했습니다.

 

화장실도 고급 호텔 느낌이 나도록 그레이톤의 타일시공을 하고 선반, 거울틀, 창틀은 블랙으로 통일했습니다.

예전에 조인성과 공효진이 나온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에서 화장실에서 잠을 자는 트라우마가 있는 장재열의 화장실 느낌이네요. 뭐 느낌은 개인의 차이니까요 ^^

여튼 베리 그뤠잇!

 

베란다 샷시 틀과 타일도 집안 전체의 분위기에 벗어나지 않도록 블랙과 그레이로 통일하고, 베란다 전등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시공하였습니다.

아파트나 상가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계신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감각적인 실내 디자인을 제시하는 아녹 디자인으로 편하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