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REVIEW

웰컴투 샤오미 월드!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2 구매후기

몇일전 급체를 하는 바람에

물만 먹어도 토하고

감기 걸린듯 두통에 몸살까지 심하게 오길래

병원을 찾았다

수액맞고 쉬다보니 증상은 조금 덜어내었다

그런데!!

그런데!!!!!!

무심코 옆에 보이는 체중계에 올라가본후

새로운 증상을 얻어 왔다

어느정도 살이 찐줄은 알았지만

이정도로 쪄있을줄은 몰랐다

세상에 0.1톤에 육박하고 있었다니..

그래서 꾸준히 몸무게 체크하면서 다이어트를 하자는 결심으로 체중계 검색에 돌입했다

 

그렇게 구매한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 2

역시 전자제품은 샤오미야

일단 가격이 착하다

3만원정도 했던것 같다

일단 디자인도 이쁘고, 검색해보니 몸무게 뿐만이 아니라

근육량, 체지방률 등등 다양한 정보까지 준다는 말에

혹해서 구매했다

 

디자인은 역시 샤오미 특유의 깔끔함이 묻어났다

체중계와 설명서

 

뒷판을 돌려보니

네 귀퉁이마다 미끄럼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있고

가운데에는 건전지를 넣는곳이 보인다

 

건전지는 AAA건전지 4개가 들어간다

어떤 사이트에서는 건전지를 사은품으로 주는곳도 있었는데

무심코 창을 닫는 바람에 찾기 귀찮아서 구매해버림

그런데

편의점 가서 건전지 사러 갔다오는게

더 귀찮은 일이라는것을 건전지 사러 가면서 느꼈다

제길

 

건전지도 넣었고

이제 올라갈 준비만 남았다

가운데 희미하게 보이는 샤오미 로고가 보이게끔 서서

양발의 앞과 뒤를 회색의 동그라미에 갖다대면서

살포시 올라가면 된다

 

분명히

나는

살포시

올라갔다

몸무게 왜이러냐

어지러운 마음 가다듬고

이제 열심히 다이어트를 해보자

이 몸무게 숫자만 나오는거라면 3만원을 주고

미스케일2를 구매하지 않았을 것이다

샤오미 제품들은 미피트라는 어플을 통해

신체 정보를 저장할수 있다

지난번 미밴드까지 연동해서 보니

마치 내 건강을 꼼꼼히 관리받고 있는 느낌이 들었다

 

 

참 신기하지 않을수 없다

발바닥만 닿았을 뿐인데

체지방, 근육량, 수분량이 체크가 되다니

저 뿐만이 아니라

BMI 측정부터 나의 신체 상태가 표준 몇% 안에 들어가는지도

나온다

확실히 체중계가 없었을때보다

방안에 있으니 자주 올라가보면서 체중을 실감하니

2번 먹을 아이스크림 1번으로 줄어들게 되는것 같다

이래서 다이어트의 필수품이 미스케일2라는 말이 나오는가 보다

.

.

근데 저 지수들이 맞긴 한건가